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올리브영 핸드크림 캐스키드슨 뷰티 ‘4월 세일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308 )
  • 2019-05-15 17:05:04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따듯한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기 시작하는 4월이 시작되면서, 봄을 맞이하여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캐스키드슨 (Cath Kidston)에서 대대적인 증정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핸드크림 대란 아이템으로 유명한 캐스키드슨 뷰티는 고 보습 핸드크림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만큼 한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캐스키드슨 뷰티 국내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에 따르면 오는 4월에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캐스키드슨 트리오 제품(30ml*3)을 구매 시 15,000원 상당의 캐스키드슨 배스밤을 증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온라인전용 선물세트 구매 시 배스밤 500개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지난 2월 캐스키드슨 뷰티 아이템들은 올리브영에 입점 되자마자 대란 아이템으로 등극된 바가 있으며, 입 점과 동시에 발렌타인데이를 맞이 하여, 일부 매장에서는 핸드크림 제품들이 절판이 되기도 하였다.

이번 4월 행사에서 판매하는 핸드크림 ‘트리오’ 제품들은 두 가지의 향으로, ‘와일드로즈&퀸즈’의 제품은 야생장미의 은은한 향과 더불어 잘 익은 모과의 스위트한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기이며, ‘블라썸’의 제품은 허니스위트의 달콤한 조화가 잘 어우러져 있는 사랑스러운 연인을 떠올리게 하는 향이다.

캐스키드슨 뷰티에서 판매 되고 있는 핸드크림뿐만 아니라 바디미스트도 절찬리에 판매 중에 있으며, 100ml의 3가지 향으로 봄과 잘 어울리는 꽃 향기로 여심을 사로잡는 귀여운 꽃 패키지가 특징인 제품이다. 핸드크림과 바디미스트 두 제품이 같은 향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두 제품을 같이 사용 하는 소비자들도 많을뿐더러 선물용으로도 많이 판매 되고 있다

프리미엄 시어버터와, 자연유래성분, 비타민E 등등 피부 보습에 좋은 성분들의 함유로 선물용 핸드크림, 남자친구선물, 퍼퓸 핸드크림 등으로 불리고 있는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소비자들의 사람을 꾸준히 받아온 캐스키드슨 고보습 핸드크림 제품들과 바디미스트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월간원예

http://www.horti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792

첨부파일 Untitled-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