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캐스키드슨 선물받는 이의 유쾌함까지 전해줄 선물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211 )
  • 2019-09-05 09:37:44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장미 향기 가득한 영국식 정원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프린트 물과 특유의 빈티지 감성으로 어우러진 런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Cath Kidston)'은 1993년 런던 노팅힐의 빈티지 홈 인테리어 용품 샵을 시작으로 유니크한 캐스키드슨만의 디자인 감성으로 글로벌 브핸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플라워 패턴을 시그니처로 두는 캐스키드슨은 '캐스매니아(Cath-mania)' 층이 생겨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은 바도 증명되고 있다.

캐스키드슨 국내 공식 수입원 에이엘라이프(주)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지난 2019년 2월 상품 리뉴얼 후 드럭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한지 한달만에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으로 핸드크림과 바디미스트가 출시되면서 올리브영 대란을 일으켰다고 전해지고 있다.

장바구니 물가가 비상인 요즘 실속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트렌드의 영향을 받아 캐스키드슨에서는 세트 구성의 뷰티제품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스키드슨 뷰티 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향기로움을 더한 알찬 구성으로 캐스키드슨 뷰티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카카오선물하기 옐로우기프트 내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옐로우기프트란 카카오 선물하기와 캐스키드슨이 같이 상품 기획부터 참여하여 오직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이루어진 선물세트를 말한다.

옐로우기프트 상품 구성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의 여행용 상품과 여권 모양으로 제작된 메시지 카드로 위트있는 선물 전달이 가능하다. 'Thank You'메시지 카드+블라썸버드 핸드크림 트리오+배쓰밤 구성으로 판매가는 11,800원이며, 여행용 파우치 세트 (핸드크림 30ml+핸드워시 30ml+파우치+메시지카드)는 판매가 16,800원으로 구성되어 주머니는 가볍게 두 손은 무겁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분좋은 선물로 평소에 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까지 포함되어 받는 이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합리적인 가격에 센스있는 메시지카드까지 포함된 캐스키드슨 선물 받는이의 만족감을 극대화시키는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옐로우기프트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데일리시큐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53975

첨부파일 070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