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캐스키드슨 뷰티, 4월 올리브영 핸드크림 ‘트리오+배스밤’ 증정 행사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358 )
  • 2019-05-15 17:03:23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올리브영 핸드크림’,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캐스키드슨 뷰티 (Cath Kidston)에서 국내 최대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4월 행사를 진행한다.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이번 4월 행사에서는 30ml *3 트리오 제품 구매 시 만오천원 상당의 캐스키드슨 배스밤 증정 한다고 한다. 

물론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도 위 혜택은 오프라인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4월 1일부터 500개 한정으로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구매 시에도 배스밤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캐스키드슨 뷰티 국내 공식수입원 에스엘라이프㈜에 따르면 지난 2월 올리브영에 입점 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에 상향세를 보이며 ‘올리브영 대란템’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바가 있으며, 디자인이 예쁜 ‘꽃무늬 핸드크림’, 혹은 ‘퍼퓸 핸드크림’으로 알려져 있다.

4월 행사에서 진행하는 핸드크림 ‘트리오’ 제품은 두 가지 향으로 판매되고 있다. 캐스키드슨 트리오 제품의 향으로는 ‘와일드로즈&퀸즈’의 경우 야생장미의 은은한 향과 잘 익은 모과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진 매혹적인 향기이며, ‘블라썸’의 향은 블러썸과 허니스위트의 달콤한 조화가 어우러지는, 사랑스러운 연인을 연상케 하는 향이다.

이 외에도 캐스키드슨 뷰티에서 판매되고 있는 핸드크림의 주요 성분은 프리미엄 시어버터, 비타민E, 코코넛오일과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있어 다소 피부에 예민한 소비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10대부터 20대~30세대가 선물하기에 부담 없는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여자친구선물, 남자친구선물, 고보습핸드크림, 영국여행선물로 유명한 캐스키드슨 핸드크림은 올리브영 단독 상품으로, 온/오프라인 4월 행사를 통해 오직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630401&thread=10r02

첨부파일 Untitled-1.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