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캐스키드슨 뷰티 제품, 부담 낮추고 실속 높인 이색 설 선물세트 인기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201 )
  • 2019-02-22 11:13:47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장바구니 물가가 비상이 요즘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다양한 상품을 하나의 세트로 구성한 복합형 설 선물세트가 인기다. 이는 실속과 가성비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트렌드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최근 기름, 햄, 참치 등의 일반적인 선물보다는 이색적인 설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속형 선물세트를 찾는 비중이 늘고 선물 대상이나 목적에 맞는 테마별 상품을 구매하는 현상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는 다양한 제품으로 중저가 선물을 구성해 실속과 가성비를 모두 잡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의 영향으로 보인다.

이를 반영하듯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에서는 세트 구성의 뷰티제품들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향기로움을 더한 알찬 구성으로 캐스키드슨 뷰티 제품을 풍성하게 담아내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의 겨울철 필수 보습템인 음식하느라 거칠어진 손을 아름답게 가꿔줄 핸드크림과 립밤이 함께 들어있는 세트를 비롯해, 핸드크림, 큐티클크림, 에모리보드 구성의 ‘매니큐어 세트’와 바디워시, 바디로션, 배쓰솔트 구성의 ‘인덜전트세트’가 해당 제품이다.

캐스키드슨 뷰티 국내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주)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에도 가성비 뿐만 아니라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트렌드는 지속되고 있고, 테마별 상품에 대한 선호도까지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이번 설 명절에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인기제품 및 신제품들을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현재 단품 할인부터 1+1, 2+1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구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대량구매 시 추가적인 할인 혜택까지 있어 더욱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이색 설 선물 세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카카오 선물하기, Hmall, CJmall, GS SHOP, 스타일쉐어, 미미박스,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2월 말 리뉴얼 런칭을 앞두고 있다. 영국식 정원의 꽃향기와 빈티지 감성이 어우러진 캐스키드슨 패턴을 기반으로 모던하고 예쁜 패키지를 선호하는 2030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큰 기대감을 주고 있다.


출처 : 서울와이어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53686 

첨부파일 캐스01.png , 캐스02.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