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바디미스트 올리브영 입점 판매 시작"눈길"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271 )
  • 2019-02-22 11:20:45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이 2월 1일(금) 겨울철 필수 보습템인 핸드크림 50ml 600개점, 무거운 향수를 대신할 바디미스트 100ml 600개점, 핸드크림 트리오세트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했다.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은 1993년, 런던 노팅힐의 빈티지한 홈 인테리어 샵을 시작으로 생활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모던 빈티지 컨셉의 영국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제품은 영국식 정원의 꽃향기와 빈티지 감성이 어우러진 캐스키드슨 패턴, 사랑스러움이 듬뿍 묻어나는기반으로 모던하고 예쁜 패키지 제품으로 세롭게 리뉴얼 런칭과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가성비 제품으로 많은 인기를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 와이드 로즈&퀸즈 ( 핸드크림&바디미스트)

야생 장미의 은은한 향과 잘 익은 모과의 달콤한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하고 매혹적인향기를 연출한다.

- 스위트 피  ( 핸드크림&바디미스트)

여성스러운 스위트피와, 매혹적인 재스민, 치자나무의향기에, 머스크향이 만나 사랑스러운 향기 연출한다.

- 애플 블로썸  ( 핸드크림&바디미스트)

산뜻한 프리지아의 향에 머스크, 싱그러운 살구향, 거기에 사과향이 어우러져, 산뜻하고 싱그러운 시트러스향이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한다.

- 블라썸  ( 핸드크림 )

블러썸과 허니스위트의 달콤한 조화라 어우러지는 블라썸향은, 사랑스러운 연인을 연상케하는 향기를 연출한다.

캐스키드슨 뷰티 국내 공식 수입원 에스엘라이프(주) 관계자에 따르면, “2019년에도 가성비 뿐만 아니라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트렌드는 지속되고 있고, 테마별 상품에 대한 선호도까지 함께 늘어나는 추세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입점에 맞게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반영해 인기제품 및 신제품들을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국내 대표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오픈에 맞춰 2월 중순 캐스키드슨 핸드크림 자사몰 오픈을 앞두고 있다.

출처: 리서치페이퍼 http://research-paper.co.kr/news/view/78632

첨부파일 캐스0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